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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hEnemy

연듀 2021. 10. 20. 22:44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cshEnemy : MonoBehaviour
{
    public float twoSecond = 2.0f; // 2초 간격
    public float passTime = 0.0f; // 몇 초가 흘렀는지 누적 시간. 현재 시간

   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
    }

   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this.transform.Rotate(0.0f, 90.0f * Time.deltaTime, 0.0f);   // 일정한 속도로 y축을 중심으로 회전

        if (passTime >= twoSecond) // 현재 시간이 2초가 지났으면
        {
            GetComponent<Rigidbody>().AddForce(Vector3.up * 300 * Time.deltaTime); // 위 방향으로 힘을 추가
            passTime = 0.0f; // 시간을 0으로 세팅
        }
        else
        {
            passTime += Time.deltaTime;
        }

    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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